스케줄관리에 관한 안내
직원의 스케줄등록 기능안내
동소프트의 일정관리프로그램은 스케줄관리 대상 월을 선택하면,
해당 월의 날짜가 세로로 표시되고 각 날짜마다 24시간이 가로로
표시되어, 날짜를 선택하고 해당시간을 체크하면 됩니다.

상단의 시간전체를 선택하는 체크박스를 누르면, 개별적으로
체크할 필요없이 한 번에 전체날짜의 해당시간이 체크되어,
원클릭으로 해당월의 동시간대의 체크가 가능하게 됩니다.

체크되어 등록된 시간은 급여계산에 활용될 수 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 등을 휴일로 지정하는 기능 등이 있습니다.
주간달력을 이용한 근무일정 보기
직원별로 스케줄등록이 완료되면 주간근무일정 보기기능을
이용하여 전체 직원의 일정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전주 다음주를 눌러서 다른 주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각 날짜별로 등록된 직원일정이 등록된 시간대별로 표시됩니다.

해당 근무자의 이름, 괄호안에 근무시간표시가 직원별 표시됩니다.
하단의 숫자는 두자리 수를 기준으로 각각의 근무시간 입니다.

근무시간을 표시하는 방식 (예 : 09-10-11... = 9시 10시 11시...)
월간 달력을 이용한 직원스케줄 보기
동소프트의 스케줄관리프로그램은 월간달력을 이용하여
근무일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간근무일정과 같은 형식입니다.

한 번에 보다 많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추가된
기능이며 직원이름, 근무시간, 세부적인 각 타임이 표시됩니다.

달력을 이용하여 무제한으로 년도 및 월을 선택하여
지난 근무일정, 앞으로의 근무일정 파악이 가능합니다.

동소프트의 근무일정프로그램은 일정을 등록하는 방식과 같이,
간편하게 원클릭으로 근무일정의 수정과 삭제가 가능합니다.
업체직원의 출퇴근 등록기능
스케줄관리와 관련하여 동소프트의 직원출근과 퇴근을
체크하고 확인하는 기능을 알려드립니다.

동소프트의 출퇴근체크 프로그램은 다른 장소에서의 출근등록을
막기 위해서, 업체의 인터넷 접속주소를 기준으로하는 방식입니다.

업소관리자는 관리자로그인을 거친 후에 해당업소의
아이피를 업소정보에 미리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직원은 관리자가 지정한 직원의 고유번호를 누른 후에
출근 또는 퇴근버튼을 눌러서 출퇴근시간 체크를 합니다.

출근과 퇴근등록은 하루에 한번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관리자의 직원출퇴근 기록보기 기능 등을 지원합니다.




회원관리기능




출석관리기능




가계부관리기능




급여관리기능




스케줄관리기능




쪽지알림기능